카테고리 없음

월급쟁이부자들 서울투자기초반 3주차 수강후기

힣대장 캐롯 2024. 9. 19. 22:28

1강
다 올랐다고 하지만 아직도 남아있는 서울투자의 기회

지금 봐야하는 것들과 포기하지 않는 마음이 중요한 이유에 대해서 설명해주셨습니다ㅎㅎ 날아간 기회에 울기 보다는 앞으로 다가올 기회를 보는 설레는 마음으로 시장을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2강
기회의 땅! 여전히 투자 기회를 주고있는 좋은 땅에 대해서 가치를 완벽하게 뿌셔뿌셔 만들어주셨습니다ㅎㅎ

아니 여기 언덕 괜찮을까? 하는 마음이 들었다가 아하 하고 바로 고개가 끄덕여졌답니다.

3강
아니 이 지역은 다 날라간거아니였나요? 싶었는데 아니였습니다..

아직 여전히 싸고 기회를 주는 단지들도 있고 내가 진짜로 사야하는것과 사고싶은걸 잘 구분하는게 진짜 투자자라는걸 다시 배웠던것 같아요. 아직도 노다지가 많다.. 다 알려주고싶다ㅜㅜ하시는 제주바다 강사님의 따듯한 마음을 느낄수있는 강의였습니다.

4강
공급 폭탄이 때려박을 때 생기는 일과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지를 하나하나 알려주셨습니다ㅎㅎ  계속 하나씩 한걸음씩 해나가는 투자자가 되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되었던 강의

하나하나 다 너무 좋았습니다.